그로스핏 애널리틱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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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 경로 리포트
소비자들이 어떤 매체, 어떤 광고를 타고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걸까?

소비자들이 어떠한 경로로 홈페이지에 유입되는지 분석하는 리포트입니다.
회사 성장을 위해서 어떤 매체에 더 집중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우리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중 어떤 캠페인이
가장 유의미한 결과를 내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어요.
네이버 검색어 리포트
소비자들이 네이버에서 어떤 검색어로 우리 회사를 서치할까?

소비자들이 네이버에서 어떤 검색어로 홈페이지에 유입되는지 분석하는 리포트입니다.
검색 광고 유입과 자연 검색 유입 현황을 통합/구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유입 검색어를 상세히 분석해 우리 회사의 광고 소재나 프로모션에 적용해 보세요.
카테고리별 결제 리포트
소비자들이 우리 회사의 어떤 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까?

2023-05-03 일간 기준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카테고리는 GIRL이며3,000,0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결제 유저수가 가장 많은 카테고리는 GIRL로 70명이 결제하였으며 130건의 결제 건수로 유저당 평균 1.8건을 결제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어떤 카테고리의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지에 대한 분석 리포트입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구매 순위를 분석해 매주, 매달, 매년 시기적절한 광고를 만들고
셀링포인트를 발견해 최적화된 문구로 홈페이지를 구성해 보세요!
위의 리포트들 외에도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데이터 지표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을 상세히 분석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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