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핏 애널리틱스로
실시간 캠페인 성과를 확인하고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해 보세요!

* 애널리틱스는 추후 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실제 제품 화면을 체험해 보세요.

유입 경로 리포트

소비자들이 어떤 매체, 어떤 광고를 타고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걸까?

유입 리포트 이미지

소비자들이 어떠한 경로로 홈페이지에 유입되는지 분석하는 리포트입니다.
회사 성장을 위해서 어떤 매체에 더 집중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우리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중 어떤 캠페인
가장 유의미한 결과를 내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별 결제 리포트

소비자들이 우리 회사의 어떤 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까?

카테고리 별 결제 리포트 이미지

2023-05-03 일간 기준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카테고리GIRL이며3,000,0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결제 유저수가 가장 많은 카테고리GIRL70명이 결제하였으며 130건의 결제 건수유저당 평균 1.8건을 결제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어떤 카테고리의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지에 대한 분석 리포트입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구매 순위를 분석해 매주, 매달, 매년 시기적절한 광고를 만들고
셀링포인트를 발견해 최적화된 문구로 홈페이지를 구성해 보세요!

위의 리포트들 외에도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데이터 지표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을 상세히 분석할 수 있어요!

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1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5
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2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6
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3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7
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4사용자 행동패턴 이미지 8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데이터 세팅하는 고민이 줄어듭니다.

구글 태그매니저(GTM) 세팅
샘플링없이 전체 데이터 활용
유입 경로 자동 분류

GA4.png
analytics-funnel.png

데이터 해석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차트별 요약 코멘트 제공
전체에서 상세 현황까지 클릭으로 연계
차트마다 필터 태그 표시로 흐름 파악

베타 기간에는 무료로 제공됩니다.